<에널리틱스> 쿠팡이츠 시험문제
본문 바로가기
tv방송/일상 이야기

쿠팡이츠 시험문제

by janiss 2020. 12. 31.
반응형

쿠팡이츠 시험문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 이야기를 쓰게되었네요~

오늘은 요즘 뜨고있는 쿠팡이츠를 해보게 되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쿠팡이츠 회원 가입후 동영상도 보고.. 또 시험도 60점이상 맞아야 가능하네요 ㅋ

영상을 보다보면 돌발 퀴즈가 나오는데요 시간 초과가 되면 그냥 넘어가지네요

어떻게하지... 하다 그냥 동여상 계속 봤더니 안해도 되더라고요. ㅎ;;

이후 1번~4번까지 영상들을 모두 보시면 시험을 볼수가 있어요^^

제가 올리는 글은 빠르게 70점 맞는 방법이에요. 100점 절대 아닙니다

모두 쿠팡이츠 하시면서 안전에 주의하시고 돈 많이 버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