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널리틱스> 싸이트맵 절대 지우지 마세요~~
본문 바로가기
tv방송/일상 이야기

싸이트맵 절대 지우지 마세요~~

by janiss 2020. 2. 12.
반응형

싸이트맵 등등 지워서 지금 하루종일 골머리가 아파요...

절대 자랑이아니고 저같은 실수 하지 마시라고 올리는 글입니다.

처음으로 2천명을 넘었었습니다

다음 날도..

갑자기 뚝 떨어졌구요..

이시간대 이면 최소 300~400명은 들어 왔었어요..

그런데 C드라이가 빨간색으로 위험을 알리는 신호가 와서..사진도 많고 동영상도 많고해서 그런가보다 하고 삭제를 마구 했었어요..

마구지우고 오늘 아침 6시정도에 보니 방문이 100명도 안된걸 보고 바로 일어나서 이것 저것 확인을 하던중

구글 서치콘솔 싸이트 들어가서 확인 해볼려고 했더니 등록이 안되어 있다고해서 다시 등록을 했지요.

근데 또 싸이트맵등등 모두 하나도 없더라고요.

지금 현재 구글,네X버등등 모두 다시 처음 부터 등록을 해야되는 상황이네요..

저 처럼 절~~~대 지우지 마시라고 알려드리기 위해 올리는 글 입니다..ㅜㅜ


오늘은 정말 너무 힘든 하루가 될것 같네요ㅠㅠ

정리글

1. 받은 싸이트맵 - 내컴퓨터 - 내가지정한 곳에 메모장으로 싸이트맵이 있어요(지우지마세요)


2. 또한 내 티스토리에 비밀글로 싸이트맵 올린것도 지우지 마세요.


3. 메모장이아닌 구글 이모티콘 (맨 마지막사진)그 파일로 다운 받았을겨우 그것도 (지우지마세요)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