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널리틱스> 뉴트로지나 풋크림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행복쇼핑/건강관리

뉴트로지나 풋크림 사용후기~

by janiss 2019. 12. 27.
반응형

뉴트로지나 풋크림 사용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janiss 부업 요정입니다

요사이 저녁이 되면 날씨가 더한층 추워져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이전 글에

"전동 발 각질제거기 바툼"

사용 이후 보습을 해야 된다는 걸 알게 되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남편이 며칠 전후부터 발 뒤꿈치가 아프기도 하고 조금 거칠 거리고

그래서 신경이 너무 쓰였었어요

그리하여서 사람들이 알려주는 연고, 크림, 패치 등 
다양한 것들을 사용해 보았으나 별 다른 반응이 없었고요

병원도 가보고 비싼 크림 약도 발라보았어요
효능이 없었어요 돈만 많이 쓰게 되었었죠....

다시 찾아보던 중 뉴트로지나 풋크림 56g*4를 
알게 되었고요

빠른 시간 안에 거칠 거리는 발바닥을 해결하고 
싶어서 뉴트로지나 풋크림 56g*4개를 샀어요



잠자기 전 바르고 5일이 지난 지금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남편을 보며 뿌듯했답니다~ㅋ

남편 발이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진작에 알았더라면... 

남편 발이 거칠 거려서 새로 샀던 이불이 다 거칠게 변했거든요.ㅜㅜ


매번  저의 얼굴에만 신경 쓰며 비싼 화장품, 비싼 로션
저에게는 돈을 많이 들였지만

남편 발이 걸리적거리며 아파도 무관심했었던 
내가 너무나 한심했어요

앞으로는 남편도 더 신경을  써줘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추천을 드립니다^^

보습은 어디 거라고 물으신다면 저는 뉴트로지나 풋크림 
이라고 대답할 거예요.


여러 분들도 무관심했던 발을 잘 가꾸어 보셨으면 
좋겠고요 한 번이라도 사용해보시고 후기 남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보러 가기 클릭

 

 

 

발바닥 각질해결 전동발각질제거기 바툼

안녕하세요 ~ janiss 입니다 제가 원래 하던 일이 사무직이었는데 이직을 하고 나서 계속 장기간 서있는 일을 하다 보니 발바닥 각질이 심해져서 급기야는 각질층이 갈라져 피까지 난 적이 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

janiss.tistory.com

 

반응형

'행복쇼핑 > 건강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2) 2020.02.01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2) 2020.02.01
온수찜질기  (0) 2019.12.26
핏블레스 요가휠 & 매트  (0) 2019.12.24
에버라스트 딥프레스 트램폴린  (0) 2019.12.24

댓글